안녕하세요 우시아 입니다. 

<lovely planet. 두아비. 아랍 에미레이트> 편 이에요


하루 스탑오버 했기 때문에 정보가 많이 않지만, 두바이는 보통 스탑오버로 가시기 때문에 적으나마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시작

Sarjar international airport -> Dubai

Sharjar 공항에서 88번이나 99 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내린 다음시외버스 터미널에서 원하는 목적지를 말하면 된다공항에서는 두바이 직행 버스가 없다.


숙소

두바이 숙소, Youth hostel in Dubai

Dm, Non-A/C, including breakfast

100 AED

유스 호스텔은 아랍 에미레이트 시내에  군데 있는데www.uaeyha.com 에서 연락처와 위치를 확인   있다. Sharjar공항에서 88번이나 99 버스를 타고 종점에서 내린 다음시외버스 터미널에서 301번을 타고 가다 보면 보인다유스호스텔 회원증이 있다면 Dm 900으로 $3 정도 저렴하다시설은 말할 것도 없이 깨끗하며아침으로 주는 빵과 음료가무한 리필이 된다수영장과 운동장이   있는 유럽 스타일의 숙소중동 최대 부국 아랍 에미레이트라는 것을 느낄 있다.


놀 것 

Dubai city tour.

(Burj Al Arab, Tumeirah Mosque, Sheikh Zayed Road Skyline, The Dubai Museum, Bastakia, Glittering Gold Souq)

8 am ~ 12 noon

110 AED/4시간

유스 호스텔에서 신청 가능하다에어컨 미니 버스로 두바이의 주요 포인트를  둘러 보는데, 7 호텔은  마지막 순서에 들어가 있다투어가 끝나면 원하는 곳에 내려주니두바이에서  보고 싶은 곳이 있다면 시내를 돌아다닌 다음에 숙소로 가는 것도 좋다.

 

   볼까요?

버스와 메트로가 있지만건물이 여러 군데에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해서 움직이는 경우가 많다대신 도로는깔끔하고 규칙적으로 정비되어 있으므로 공항에서 차를 렌트 해서 관광  보는  어떨까두바이 구석구석을 둘러  있을 뿐만 아니라 물보다  중동의 기름값을 몸소 체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