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웬만한 커피전문점은 거의 다 텀블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2만원이 넘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예쁘고 편하고 심지어 어느 커피점에 가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텀블러를 사용할 때 가장 많이 고장나는 부분이 바로 텀블러의 뚜껑이에요. 

저도 스타벅스 텀블러를 큰 맘 먹고 구입했는데 어느날부터 커피가 줄줄 새더라구요 ㅠ
가방 안을  온통 시커먼 커피칠을 한 뒤에야 발견해보니 뚜껑 안에 있는 고무 부분이 약해져서 내용물이 새는 거였어요. ㅠ

텀블러는 하나 새로 구입하기에는 가격 부담이 너무 심해서 눈에 보이는 스타벅스 매장마다 찾아가서 뚜껑만 구입할 수 있는지 물어보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4군데가 넘게 돌아다녔는데도 뚜껑만 판매하고 있지는 않다고 하셨어요 ㅠ
대신 스타벅스 코리아 본사에 전화를 해 보면 방법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대답이 돌아왔습니다. 

사실 제가 가지고 있는 텀블러는 지금 판매되고 있는 제품도 아니고, 산지 6개월도 넘는 거여서 뚜껑 재고품이 남아 있을지 많이 걱정됐어요. 어떻게든 되겠지, 하고 본사에 전화를 했더니 하시는 말씀이.

모델명을 알려 주시면 재고품이 있는지 확인 해 본 다음에
집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정말 너무 고마웠어요 ㅠㅠ
당장 모델명을 확인 한 다음에, 혹시 몰라서 같은 크기의 뚜껑을 가진 텀블러의 모델명까지 같이 전화로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서 1주일이 지나니!


집으로 온 하나의 소포!!


소포 안에는 예쁘게 포장된 텀블러 뚜껑이!! 감동의 쓰나 미 ㅠ

고객 서비스 차원이 텀블러 뚜껑은 무료! 입니다.
물론 배송도 무료!


원래 스타벅스에 아무런 감정도 없었는데 이 날 이후로 완전 스타벅스 팬이 돼버렸어요
사랑해요+_+

스타벅스 이외에 커피빈도 텀블러 뚜껑만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빈 뚜껑 구입기는 http://lovesol.egloos.com/2665345 참조)

커피빈의 아령 텀블러는 락앤락의 제품과 동일하니까
커피빈에 재고품이 없을 때에는 락앤락 텀플러 뚜껑을 찾아보셔도 될꺼에요~
(커피빈 텀블러와 락앤락 텀블러가 같다는 자료는 요기 참조하세요 http://iuwe.co.kr/35)

저도 텀블러는 처음 사용해 보는데, 커피를 먹는 중에 가방에 넣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커피 들고 다니면서 많이 쏟았었는데 그런 걱정이 없어져서 정말 좋습니다.
커피 전문점마다 300원씩 할인되는 것도 좋구요 ㅎ
환경 보호도 할 수 있고 1석 3조네요.

우리 모두 텀블러를 이용해 보아요~~  

+ Recent posts